요기요 운영시간 & 고객센터 연락처| 빠르고 정확한 정보 | 배달 앱, 주문, 문의, 고객 지원

요기요 운영시간 & 고객센터 연락처 | 빠르고 정확한 정보 | 배달 앱, 주문, 연락, 고객 지원

요기요는 배달 앱 이용 시 궁금한 점이나 문제 발생 시 빠르고 효율적인 고객 지원을 알려알려드리겠습니다. 요기요 운영 시간과 고객센터 연락처를 통해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경험해보세요.

요기요 운영 시간매일 24시간입니다. 언제든지 요기요 앱을 통해 배달 주문, 배달 조회, 결제, 회원 정보 관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기요 고객센터전화, 이메일, 앱 내 연락를 통해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전화: 1577-8228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이메일: help@yogiyo.co.kr
앱 내 연락: 요기요 앱 내 ‘고객센터‘ 메뉴를 통해 연락

요기요 고객센터는 주문 관련 연락, 결제 오류, 배달 지연, 환불 요청 등 다양한 문제 해결을 지원합니다. 전화, 이메일, 앱 내 연락 중 가장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여 연락해주세요.

요기요는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궁금한 점이나 문제 발생 시 언제든지 요기요 고객센터에 연락주세요!

요기요 운영시간 & 고객센터 연락처| 빠르고 정확한 정보 | 배달 앱, 주문, 문의, 고객 지원

요기요 운영 시간과 고객센터 연락처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요기요, 언제든지 주문 가능할까요?

요기요는 다양한 음식점들의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배달 앱입니다. 하지만 모든 음식점이 24시간 운영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원하는 음식을 언제든지 주문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요기요에서 주문 가능한 시간은 음식점마다 다르며, 영업 시간은 요기요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앱을 실행하고 원하는 음식점을 선택하면, 해당 음식점의 영업 시간, 배달 가능 시간, 최소 주문 금액 등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늦은 밤이나 새벽 시간에는 배달 가능한 음식점이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늦은 시간 주문을 계획하고 있다면, 앱을 통해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배달 가능 시간은 음식점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앱에서 제공하는 내용을 참고하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만약 주문을 하려고 하는데, 원하는 음식점의 영업 시간이 지났거나, 배달 가능 시간이 아닌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요기요 고객센터 연락처: 1577-2323

요기요 고객센터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전화, 이메일, 카카오톡 채널 등 다양한 방법으로 연락가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배달 가능 시간, 주문 가능 여부, 배달 관련 연락 등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기요는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운영 시간을 참고하여, 원하는 시간에 배달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요기요 운영시간 & 고객센터 연락처| 빠르고 정확한 정보 | 배달 앱, 주문, 문의, 고객 지원

요기요 이용 중 궁금한 점은?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요기요 고객센터, 어떻게 연락해야 할까요?

요기요는 다양한 음식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적인 배달 앱입니다.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데 힘쓰고 있지만, 이용 중 발생하는 문제나 궁금한 점은 누구나 있기 마련입니다. 이때 요기요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빠르고 정확한 해결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요기요 고객센터는 전화, 이메일, 앱 내 연락, FAQ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용자와 소통하고 있습니다. 본 설명서에서는 요기요 고객센터 연락 방법과 운영 시간, 주요 연락 유형 등을 자세히 알려제공합니다.
요기요 고객센터는 여러분의 편리한 이용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연락를 받고 있으며, 신속하고 친절한 응대를 통해 만족스러운 해결책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요기요 고객센터 연락 가능한 채널 및 운영 시간
연락 채널 운영 시간 주요 연락 유형 참고 사항
전화 월~금요일 09:00 – 18:00 주문 변경, 결제 오류, 배달 지연, 환불, 쿠폰 관련 연락 등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이메일 24시간 신청 (답변 시간은 별도) 계정 관련 연락, 서비스 이용 관련 연락, 제휴 연락 등 이메일 주소: help@yogiyo.co.kr
앱 내 연락 24시간 신청 (답변 시간은 별도) 주문 관련 연락, 배달 관련 연락, 결제 관련 연락, 기타 연락 등 요기요 앱 내 “고객센터” 메뉴에서 연락 가능
FAQ 24시간 이용 가능 자주 묻는 질문, 서비스 이용 설명서, 이용 팁 등 요기요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FAQ”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

요기요 고객센터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연락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 채널별 운영 시간과 주요 연락 유형을 확인하여 가장 적합한 방법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요기요 운영시간 & 고객센터 연락처| 빠르고 정확한 정보 | 배달 앱, 주문, 문의, 고객 지원

요기요 폰트 스타일 그대로! 무료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요기요 이용 중 문제 발생했을 때, 해결 방법은?

요기요 운영 시간

“시간은 우리가 가장 낭비하기 쉽고 가장 후회하기 쉬운 것이다.” – 벤저민 프랭클린


  • 요기요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 배달 주문 가능 시간: 매장별 상이하며, 요기요 앱에서 확인 가능
  • 요기요 서비스 이용 불가 시간: 시스템 점검 등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음

요기요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배달 주문 시간은 매장별 상이하며, 요기요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요기요 서비스 이용은 시스템 점검 등의 사유로 일시적으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요기요 고객센터 연락처

“고객은 왕이다.” – 고객 만족의 명언


  • 전화: 1577-4444
  • 이메일: help@yogiyo.co.kr
  • 카카오톡: @요기요고객센터

요기요 이용 중 문의 사항이나 문제 발생 시, 요기요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빠르게 해결하세요. 전화, 이메일, 카카오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편리하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 및 환불

“후회는 소용이 없다. 중요한 것은 앞으로 어떻게 할 것인가이다.” – 알베르트 아인슈타인


  • 주문 취소: 배달 전에는 요기요 앱에서 직접 취소 가능
  • 환불: 배달 완료 후에는 요기요 앱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요청 가능
  • 환불 날짜: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 날짜이 다를 수 있음

배달 전에 주문을 취소해야 할 경우, 요기요 앱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배달이 완료된 후에는 요기요 앱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환불 기간은 결제 수단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요기요 고객센터에 문의하세요.


배달 지연 및 오류

“인내는 쓰디쓴 열매를 맺지만, 그 열매는 달콤하다.” – 아리스토텔레스


  • 배달 지연: 예상 배달 시간보다 지연될 경우, 앱에서 확인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연락 가능
  • 주문 오류: 주문 내역에 오류가 발생했을 경우, 요기요 앱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수정 가능
  • 배달 문제: 음식 누락, 오배달 등의 문제 발생 시, 요기요 앱 또는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해결 가능

배달이 예상 시간보다 지연되는 경우, 요기요 앱을 통해 배달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연 시에는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문의하세요. 또한, 주문 내역에 오류가 발생하거나 음식 누락, 오배달 등 문제 발생 시에도 요기요 앱 또는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기타 연락

“질문은 한계를 뛰어넘는 열쇠이다.” – 알버트 아인슈타인


  • 쿠폰 사용: 요기요 앱에서 쿠폰 사용 방법 및 유효 날짜 확인 가능
  • 멤버십 혜택: 요기요 멤버십 가입 후 다양한 혜택 누리기
  • 기타 연락: 요기요 서비스 이용에 대한 모든 문의는 요기요 고객센터로 연락

요기요 서비스 이용에 대한 모든 문의는 요기요 앱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해결 가능합니다. 쿠폰 사용 방법, 멤버십 혜택 등 다양한 문의 사항은 요기요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기요 운영시간 & 고객센터 연락처| 빠르고 정확한 정보 | 배달 앱, 주문, 문의, 고객 지원

신라모노그램 다낭 호텔 궁금한 모든 것을 한번에 확인하세요! 가격, 예약, 후기, 조식 정보, 다낭 호텔 추천까지!

요기요 주문, 궁금한 점을 해결해 제공합니다.

요기요 운영 시간

  1. 요기요는 24시간 운영됩니다. 즉, 언제든지 배달 주문이 할 수 있습니다.
  2. 다만, 배달 가능 시간은 각 매장의 운영 시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3. 매장 정보 페이지에서 배달 가능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기요 운영 시간 확인 방법

요기요 앱이나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음식점을 검색 후, 매장 정보 페이지를 확인하면 운영 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배달 가능 시간

매장 운영 시간과 배달 가능 시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매장 정보 페이지에서 배달 가능 시간을 다시 한번 확인하세요.

요기요 고객센터 연락처

  1. 요기요 고객센터는 전화, 이메일, FAQ를 통해 연락 할 수 있습니다.
  2.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3. 주말과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요기요 고객센터 연락처 정보

전화: 1577-0000
이메일: help@yogiyo.co.kr

요기요 FAQ

요기요 웹사이트나 앱에서 자주 묻는 질문(FAQ)을 통해 간편하게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요기요 이용 시 주의 사항

  1. 배달비는 주문 금액, 배달 거리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2. 쿠폰은 사용 조건과 유효 날짜이 있으므로, 주문 전에 확인해야 합니다.
  3. 주문 취소는 배달 시작 전에 할 수 있습니다.

배달비 확인

요기요 앱에서 주문하기 전, 배달비를 미리 확인하세요.

쿠폰 사용 조건

쿠폰 사용 조건과 유효 날짜을 꼼꼼히 확인하고, 적용 가능한 주문에 사용하세요.

요기요 운영시간 & 고객센터 연락처| 빠르고 정확한 정보 | 배달 앱, 주문, 문의, 고객 지원

요기요 앱을 아직 설치하지 않았다면? 지금 바로 앱 다운로드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요기요,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는 팁!

요기요, 언제든지 주문 가능할까요?

요기요는 24시간 운영되는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언제든지 원하는 음식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단, 배달 가능 여부는 업체별 영업 시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주문 전에 업체 내용을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요기요는 24시간 운영되는 서비스이니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요기요 고객센터, 어떻게 연락해야 할까요?

요기요 고객센터는 앱 내 고객센터 메뉴를 통해 연락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화 (1644-4444) 또는 이메일 (help@yogiyo.co.kr)로도 연락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나 불편 내용은 언제든지 연락하여 해결하세요.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궁금한 점을 해결하세요.”


요기요 이용 중 문제 발생했을 때, 해결 방법은?

요기요 이용 중 문제가 발생했다면, 앱 내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해 보세요.
문제 상황을 자세히 설명하고, 주문번호, 배달 정보 등 필요한 내용을 함께 제공하면 빠르게 해결 방법을 공지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 1644-4444, 이메일: help@yogiyo.co.kr)로 연락하여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요기요 이용 중 문제 발생 시, 고객센터를 통해 빠르게 해결하세요.”


요기요 주문, 궁금한 점을 해결해 제공합니다.

요기요 주문 과정에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앱 내 도움말을 참고하세요.
자주 묻는 질문 (FAQ)과 주문 관련 설명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고객센터 (전화: 1644-4444, 이메일: help@yogiyo.co.kr)에 연락하면 친절하게 답변해 제공합니다.

“주문 과정에서 궁금한 점은 도움말이나 고객센터에서 해결하세요.”


요기요,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는 팁!

요기요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새로운 기능개선된 사용 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쿠폰할인 정보를 활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음식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업체즐겨찾기에 추가하면, 다음 주문 시 더욱 빠르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요기요 앱을 업데이트하고, 쿠폰과 즐겨찾기 기능을 활용하여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요기요 운영시간 & 고객센터 연락처| 빠르고 정확한 정보 | 배달 앱, 주문, 문의, 고객 지원

LG 엘지 휘센 에어컨 AS 전화번호, 위치정보, 상담시간 등을 한번에 확인하세요!

요기요 운영시간 & 고객센터 연락처| 빠르고 정확한 정보 | 배달 앱, 주문, 연락, 고객 지원 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TOP 5

질문. 요기요 고객센터는 언제 운영하나요?

답변. 요기요 고객센터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이며,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질문. 요기요 고객센터에 어떻게 연락할 수 있나요?

답변. 요기요 고객센터는 전화, 이메일, 앱 내 연락를 통해 연락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1577-9996이며, 이메일 주소는 help@yogiyo.co.kr입니다. 요기요 앱 내에서도 ‘고객센터’ 메뉴를 통해 연락를 남길 수 있습니다.

질문. 요기요 배달 주문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답변. 요기요 배달 주문은 매장별 마감 시간에 따라 다릅니다. 앱에서 원하는 매장을 선택하면 마감 시간이 표시되므로 확인 후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늦은 시간에는 배달이 불가능하거나 배달 시간이 지연될 수 있다는 점 양지해주시길 바랍니다.

질문. 요기요에서 주문한 음식이 늦게 도착하거나 잘못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요기요 앱 내 ‘주문 내역’에서 ‘연락하기’를 통해 연락를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면 빠르게 처리해알려드리겠습니다. 배달이 늦어진 경우 매장 상황에 따라 배달 시간이 지연될 수 있으며, 잘못된 음식이 배달된 경우 환불 또는 재배달이 할 수 있습니다.

질문. 요기요에서 주문한 음식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요기요 앱 내 ‘주문 내역’에서 ‘주문 취소’를 통해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배달 준비 전에는 전액 환불이 가능하며, 배달 중에는 부분 환불이 할 수 있습니다. 배달 완료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하므로 주문 전 신중하게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Contents